‘도드람한돈 5월 MVP’에 SSG랜더스 문승원∙에레디아 선정
‘도드람한돈 5월 MVP’에 SSG랜더스 문승원∙에레디아 선정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4.06.10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광욱 조합장 두 선수에게 각각 100만원 시상금 전달하며 격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맨 왼쪽)이 ‘도드람한돈 5월 MVP’ 문승원 선수(가운데)에게
시상금을 전달하고 있다.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SSG)와 함께 ‘도드람한돈 5월 MVP’에 투수 문승원과 야수 에레디아를 선정하고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도드람은SSG와 2024 시즌 스폰서십을 맺고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시즌부터는 ‘도드람한돈 월간MVP’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월간 성적이 가장 뛰어난 투수와 야수에게 시상금을 전달하고 이와 연계한 사회공헌활동도 펼치고 있다.

이번 5월 MVP에는 투수 문승원과 야수 에레디아가 선정됐으며, 지난 6일 도드람 박광욱 조합장이 두 선수에게 각각 100만원의 시상금을 직접 전달하고 격려했다.

선수들이 받은 시상금 각 25만원씩 총 50만원에 도드람이 같은 금액인 50만원을 더해 총100만원이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반찬’ 기부금으로 적립된다.

도드람과 SSG는 지난해 ‘도드람 한돈 월간 MVP’ 시상금으로 적립한 600만을 인천지역 소외계층 아동들의 식사 반찬을 위해 기부한 바 있으며, 올해도 시즌이 끝난 후 이들에게 반찬 꾸러미 세트를 지원할 계획이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지난 2021년부터 4년 연속 SSG와 스폰서십을 맺고 스포츠 마케팅뿐만 아니라 사회공헌 캠페인을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마케팅 영역을 확대해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가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ESG경영의 가치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맨 왼쪽)이 ‘도드람한돈 5월 MVP’ 문승원 선수(가운데)에게<br>시상금을 전달하고 있다.<br>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이(맨 왼쪽)이 ‘도드람한돈 5월 MVP’ 에레디아 선수(가운데)에게
시상금을 전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