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의학·요리·스포츠 등 분야별 전문가 홍보대사로 위촉
한돈자조금, 의학·요리·스포츠 등 분야별 전문가 홍보대사로 위촉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4.05.13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의 가치‧우수성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 펼칠 예정
지난 9일 한돈자조금은 각 분야 전문가 14인을 ‘2024 한돈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왼쪽부터) 배우 이세창, 서울아산병원 통합내과 우창윤 진료조교수, 전(前) 카바디 국가대표 선수 이장군, 군포문화재단 전형주 대표이사, (사)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 홍성흔 부회장,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 나우쿠킹 이난우 대표, 한동하한의원 한동하 원장, FC서울 김진규 전략강화실장, 수엔190 여경옥 대표, 한돈자조금 이원복 사무국장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지난 5월 9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제2축산회관대회의실에서 ‘2024한돈 명예홍보대사 위촉식’을 개최했다.

한돈자조금은 올해 의학, 스포츠, 언론․ 방송, 요리 등 4가지 분야에서 총 14인의 전문가를 선정, 2024년 한돈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지난해에 이어 개그맨 이용식, 한동하 한의원 한동하 원장, 나우쿠킹 이난우 대표, 수엔190여경옥 대표, 유튜버 ‘꽈추형’홍성우 박사, 군포문화재단 전형주 대표이사, 머슬비치코리아 정국현 대표 등이 2024년 한돈 명예홍보대사로 연임하며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올해는 한돈자조금에서 다양한 스포츠 제휴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만큼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협회 홍성흔 부회장,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 이종애 이사, FC서울전략 강화실 김진규 실장,이장군 전(前)카바디 국가대표 선수 등 스포츠 분야전문가들이 대거 신임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또한 의학,요리 분야에서 영향력 있는 전문가분들도 올해 한돈 명예홍보대사로 함께하게 됐다. 먼저 유튜브 채널 <닥터프렌즈>에 출연하며 환자들과 소통하고 있는 서울아산병원 통합내과 우창윤 진료조교수와 간단한 요리 레시피로 인기를 얻고있는 유튜브 채널 <1분요리 뚝딱이형>등이 신임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밖에도 각종 드라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 배우 이세창도 2024 한돈 명예홍보대사로위촉돼 기대감을 높였다.

올해로 13기를 맞은 2024 한돈 명예홍보대사는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발휘하여,한돈자조금과함께 한돈을 홍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칠예정이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여러 분야에서 저명하신 분들이 한돈을 알리고자 한마음 한 뜻으로 모여주셔서 매우 영광이다”며 “각자가 가진 노하우와 새로운 인사이트로 한돈의 가치와 우수성을 다양한 방법으로 전파해 한돈산업 발전에 큰 도움이 되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