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사료 육계사료, 54년 기술력으로 더욱 강해진 ‘건장’
서부사료 육계사료, 54년 기술력으로 더욱 강해진 ‘건장’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4.04.19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계 면역 증진 및 효과적 장 발달 개선 주안점

[팜인사이트=김재민 기자] 서부사료(대표이사 정세진)는 그동안의 양계 노하우가 집약된 기술력으로 육계 농가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건장’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건장’은 기존 국내 육계사료 중 높은 점유율을 가진 ‘더부러’ 제품에 ‘육계의 면역 증진과 효과적 장 발달 개선’ 등에 주안점을 두고 리뉴얼 개발됐다.

정해성 부사장은 “사육환경이 농가마다 다르기에, 농장별 맞춤식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두고 빠르게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조직 혁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를 위해 효과적인 고객의 소리 대응 체계와 고객 농가 성적 모니터링 및 통합 DB 관리 시스템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전국 최고 양계 전문가 그룹(농장 컨설턴트&기술연구소)을 중심으로 현장에서 발생하는 고객의 불편함을 즉각적으로 전사에 피드백하고 다시 현장에 빠르게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사적 시스템 가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철저한 원료 검수와 품질 검증을 실시하고 혁신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품질향상 및 고객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건장’도 이러한 과정들을 통해 자신있게 리뉴얼 출시한 제품이다.

한편, 서부사료는 고객의 꿈과 가치를 실현한다는 모토로 연간 25만톤의 가축 사료를 생산, 공급해 왔으며, 양계 및 양돈 사료 분야에서 축산 농가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전사적 품질관리 시스템 운영과 이에 기반한 철저한 생산원칙으로 2006년부터 현재까지 업계 최다인 15회 무결함 인증을 획득한 공신력 있는 배합사료 회사로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